CAFE

♡ 자게판(난지금)

혹시요?

작성자샛별짱|작성시간26.06.22|조회수126 목록 댓글 2


이런글 써도 되나 모르지만~

건설회사중 입찰 보는 회사 다니시거나
지인이 다니거나 영향력 행사하실분
계신가 하구요~

제가 입찰 관련 컨설팅 일을 하거든요
그래서 서로 도움 주고 받을 수 있나
해서요^^

또 기술자수첩 기능사 시험 접수도
대행해주구요 건설에 관한건 모두 다
하고 있으니 문의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비딕 | 작성시간 26.06.22 new 오오..경력이; 꽤 되시나보다.. 컨설팅 능력자시구나.. 저는 자격증 갖고 있는게 있어서 관심만 두고 있는데 이제와서 기술관련 직으로 일할걸 요즘에 와 후회하고 있네요. 한편으로 부럽습니다. 능력있는 분과 시너지를 제대로 폭발시키기를 바라겠습니다.. 수고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관심 감사드려요^^
    널리 소문좀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