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게판(난지금)

카페글을 읽고 아직도 저러나싶어서 ...

작성자안개(중앙운영진)|작성시간26.06.23|조회수340 목록 댓글 71



  •  

 

뒷담화 

 

 

이거 참 좋죠 ?
술마실때 이만한 안주도 없고
이거하다보면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서로의기투합하여 한명 저세상보내는거 참 쉽죠잉 ~~

이거 하지말란다고 안할 사람들도 아니고
사람사는 세상에선 당연히 있을겁니다

그래서 하는말인데 하더라도

제발 팩트만이야기하세요

카더라 ...란 의구심만 가지고 이야기 하지말고 쫌 !!




이렇게 검증되지도 않고
누군가 그냥 오물뱉듯이 입으로 뱉은말을
곧이 곧대로 믿고 타인에게 옮기는 사람들도 참 나빠요 ~~



타인에 대한 뒷담화도 참 많이들 하는거 같애요
남이 연애를하던 주식을하던 콧구녕을 후비던..
그냥 있는그대로만 보시고 부풀려서 이야기 옮기지마요
자중합시다 ~~


옛말에 삼인성호 라고 했습니다
세명이 모이면 없던 호랑이도 만들수 있다는 말입니다


그만큼 말의힘은 큰 공격력으로 상대에게 데미지를 줄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제발 없는말 지어내지 말고
팩트만 가지고 뒷담화 하시길 바랍니다 !!


회칙에도 있습니다

없는말 지어내고 퍼트리면 강퇴의 대상이란것을 ...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 알고
자유가 오래되면 방종이 됩니다




자유로운 카페활동은 운영진이 만드는것이 아니라
여러분들의 슬기로운 카페활동으로 인해 만들어지고
유지되는것임을 잊지말기 바랍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안개(중앙운영진) 난 착해서 안조아하게꾼
  • 답댓글 작성자이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예요(관리자) 미투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멍멍멍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주 오래전에 당한 일들 .. .그 녹음 파일들 아직도 가지고 있는데 ㅎㅎ
    그때 당시에 한 회원님 부탁으로다가 그냥 제가 짊어지고 끝내달라고 하셔서 그려러니 했는데 요즘들어선 저도 참 멍청했다 싶어요.
    저에게서 멍은 뺄래야 뺄수가없나봅니다~

    안개형님, 더운 날 무탈히 지내고 계시지요?
  • 답댓글 작성자안개(중앙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잘지내고있지~~^^
    애기 건강히 잘크구있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