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게판(난지금)

제가 뒷담화를 하지 않는이유

작성자삼지구|작성시간26.06.23|조회수79 목록 댓글 2

제가 남들의 뒷담화하지 않는 것을 많은
분들이 알 겁니다

뒷담화하지 않는 이유는
첫 번째로 남들한테 크게 관심이 없습니다.
말해 놓고 보니까 뒷담화하는 사람보다 더 나쁜 사람 같네요 ㅎㅎ
두 번째 YouTube 보면 재밌는게 너무 많습니다.
경제 얘기, 사랑 얘기, 배신과 불륜 얘기, 등등
세 번째 모임을 잘 나가지 않다 보니 궁금한 회원 분들이 별로 없습니다.

어째 뒷담화하는 사람보다 더 나쁜 사람 같이 느껴집니다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샛별짱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래도 좋은 자세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삼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좋다고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