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남들의 뒷담화하지 않는 것을 많은
분들이 알 겁니다
뒷담화하지 않는 이유는
첫 번째로 남들한테 크게 관심이 없습니다.
말해 놓고 보니까 뒷담화하는 사람보다 더 나쁜 사람 같네요 ㅎㅎ
두 번째 YouTube 보면 재밌는게 너무 많습니다.
경제 얘기, 사랑 얘기, 배신과 불륜 얘기, 등등
세 번째 모임을 잘 나가지 않다 보니 궁금한 회원 분들이 별로 없습니다.
어째 뒷담화하는 사람보다 더 나쁜 사람 같이 느껴집니다 ㅋㅋㅋ
다음검색
제가 남들의 뒷담화하지 않는 것을 많은
분들이 알 겁니다
뒷담화하지 않는 이유는
첫 번째로 남들한테 크게 관심이 없습니다.
말해 놓고 보니까 뒷담화하는 사람보다 더 나쁜 사람 같네요 ㅎㅎ
두 번째 YouTube 보면 재밌는게 너무 많습니다.
경제 얘기, 사랑 얘기, 배신과 불륜 얘기, 등등
세 번째 모임을 잘 나가지 않다 보니 궁금한 회원 분들이 별로 없습니다.
어째 뒷담화하는 사람보다 더 나쁜 사람 같이 느껴집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