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게판(난지금)

앞담화(안개님)

작성자삼지구|작성시간26.06.23|조회수137 목록 댓글 12

샛별짱님께서 안개님을 잘 모르시는것같아서 앞담화로 말씀드립니다.

자공카페에서 안개님(중앙)의 역활은 군기반장이였습니다.

지금은 안개님도 많이 온화해졌지만, 제가 카페 가입

초창기만해도(2018년) 안개님의 댓글하나하나가 무서웠습니다.

그리고 오프에서는 더욱더 무서웠습니다.

 

안개님의 패밀리가 카페에 많이 있습니다.

소위 카페 일찐이였습니다.

왕따도 시킬수 있고, 맘만 먹으면 재킬수 있는 그런위치의

중앙위원이였습니다.

 

지금은 많이 약해진건지, 아니면 나이에 순응하는건지요

하여튼 화려했던, 카페 일진의 모습이 기억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ETq0rVrz-KQ&list=RDETq0rVrz-KQ&start_radio=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삼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샛별짱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지난번 벙에서 인사 크게 안했다고 겁내 까였자나용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삼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여자한테는 일진 아니던데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 작성시간 26.06.23 new 삼지구 저오빠가 난 여자라 생각안해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삼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알로그(투자임시방장) 그런가요 ㅋ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