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게판(난지금)

[난지금]뿌염중~

작성자꿈꾸라|작성시간26.06.23|조회수99 목록 댓글 23

어찌나 흰머리가 빨리도 자라는지 날이 갈수록~~가속도가 붙는듯하네요~~퇴근하고 요롬시롱 하고 있는데 샵에서 주시는 요걸로 저녁 대체?^^

이호선의 사이다 명언 오늘 더더 차근차근 읽어보게 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꿈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더 나이들면 백발할까봐~^^요새 연세드신분들 백발 멋스럽게 하신분들 많드라요^^
  • 답댓글 작성자션이 | 작성시간 26.06.23 new 꿈꾸라 그러기엔 아직 멀었어요.
    지금 그 얼굴에 백발이면...엘프??? 😊
  • 답댓글 작성자꿈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5:57 new 션이 그런가요??ㅎㅎ근데 인생 금방인듯해요~이제껏 살아온 세월도 돌아보니 후딱 지나간거 같아요~~
  •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 작성시간 2시간 5분 전 new 이뽀시겟어요~^--^
  • 답댓글 작성자꿈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34분 전 new 그 얼굴이 오데가야유 ㅎㅎㅎㅎ살과의 전쟁🤐🤐🤐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