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나 흰머리가 빨리도 자라는지 날이 갈수록~~가속도가 붙는듯하네요~~퇴근하고 요롬시롱 하고 있는데 샵에서 주시는 요걸로 저녁 대체?^^
이호선의 사이다 명언 오늘 더더 차근차근 읽어보게 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꿈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더 나이들면 백발할까봐~^^요새 연세드신분들 백발 멋스럽게 하신분들 많드라요^^
-
답댓글 작성자션이 작성시간 26.06.23 new
꿈꾸라 그러기엔 아직 멀었어요.
지금 그 얼굴에 백발이면...엘프??? 😊 -
답댓글 작성자꿈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5:57 new
션이 그런가요??ㅎㅎ근데 인생 금방인듯해요~이제껏 살아온 세월도 돌아보니 후딱 지나간거 같아요~~
-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시간 06:53 new
이뽀시겟어요~^--^
-
답댓글 작성자꿈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24 new
그 얼굴이 오데가야유 ㅎㅎㅎㅎ살과의 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