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게판(난지금)

[난지금]친구와 함께~

작성자복근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64 목록 댓글 6

어릴적친구는 항상 올아~
언제 만나도 기분좋은친구 내친구~
서로 부모님 안부 전하고 사는이야기~
친구는 언제나 내편~

오늘하루도 고생한 내친구~

한번에 인형 뽑아버렸네 ㅋㅋ
단둘이 노래한곡~친구라서 너무 좋네요~

언제 만나도 좋은 내친구 둘이라도 좋다~

편안한 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 작성시간 26.06.23 new 찌찌뽕
  • 답댓글 작성자복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속내를 잘 아는 불알친구~
    때론 너무 잘 알아서 숨김이 없네요 😂
  •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 작성시간 26.06.23 new 친구 좋죠ㅋㅋ 모레 쉬는날이니 내일은 나도 친구 불러서 놀아야겠네용ㅋㅋ
  • 답댓글 작성자복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친구랑 잘 놀면서~ㅋ
    동네 벙 언제 해요?🤭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 작성시간 26.06.23 new 복근이 오빠 시간날때 함 모아요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