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적친구는 항상 올아~
언제 만나도 기분좋은친구 내친구~
서로 부모님 안부 전하고 사는이야기~
친구는 언제나 내편~
오늘하루도 고생한 내친구~
한번에 인형 뽑아버렸네 ㅋㅋ
단둘이 노래한곡~친구라서 너무 좋네요~
언제 만나도 좋은 내친구 둘이라도 좋다~
편안한 밤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시간 26.06.23 new
찌찌뽕
-
답댓글 작성자복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속내를 잘 아는 불알친구~
때론 너무 잘 알아서 숨김이 없네요 😂 -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시간 26.06.23 new
친구 좋죠ㅋㅋ 모레 쉬는날이니 내일은 나도 친구 불러서 놀아야겠네용ㅋㅋ
-
답댓글 작성자복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친구랑 잘 놀면서~ㅋ
동네 벙 언제 해요?🤭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시간 26.06.23 new
복근이 오빠 시간날때 함 모아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