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의견여쭙니다

작성자리야(띠총괄)|작성시간26.06.16|조회수201 목록 댓글 16


80~85로 연합을
원하시는
의견이 나와
여쭙니다

8자끼리
방을 합치는것도
괜춘할듯 해서리

댓글로
의견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 작성시간 26.06.16 주너니(공간총괄) 그나저나 여기 이러면 안되는곳인것같은데 소음 민원 접수되기전에 나가서 얘기합시다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 작성시간 26.06.16 알로그(투자임시방장) 괜찮아 주너니 회장님이라서 ㅋㅋ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 작성시간 26.06.16 주너니(공간총괄)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 작성시간 26.06.16 알로그(투자임시방장) 리야누나 알럽쵹쵹 ~
  • 작성자헤븐(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6 반대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