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85로 연합을
원하시는
의견이 나와
여쭙니다
8자끼리
방을 합치는것도
괜춘할듯 해서리
댓글로
의견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시간 26.06.16 주너니(공간총괄) 그나저나 여기 이러면 안되는곳인것같은데 소음 민원 접수되기전에 나가서 얘기합시다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시간 26.06.16 알로그(투자임시방장) 괜찮아 주너니 회장님이라서 ㅋㅋ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시간 26.06.16 주너니(공간총괄)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시간 26.06.16 알로그(투자임시방장) 리야누나 알럽쵹쵹 ~
-
작성자헤븐(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16 반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