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무말]안녕 안부인사들 하자 친구들

작성자헤븐(특별회원)|작성시간26.06.17|조회수108 목록 댓글 68



요즘 새로 생긴 나의 취미이자 부업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잘지내고 있나???

주너니 양양 알로그는 글과 개별 소통으로 매일보고 있고

플렉스휠러도 오프통해 종종보고 있고


아서도 인천 모임 종종 참여하는거 같고


상큼이도 잘 지내는거 같고 곧 얼굴보겠군 ㅎㅎ


오류동쭈니는 요즘 잼있게 지내는가


재서니 똥주씨도 여전히 알콩달콩 하겄지??ㅎㅎ


푸른인연 선생은 요즘도 직장일이 바쁘고??ㅎ


철수는 마음 잘 추스리고 있는가?? 이제 책얘기좀 해줘야지??ㅎㅎ

뻔순이는... 우째 조용하구만 곧 생일 다가오는구나 ㅎㅎ

인천미녀 트리트먼트 양은 뭐하고 살어??ㅎㅎ


해방고기 렌즈 도로시영 박동이도 잘들 지내고 있지??ㅎㅎ


그외 언급못한 친구들도 건강히들 지내고들 있니??ㅎㅎ


가끔은 안부인사들도 해보자 ㅎㅇ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트리트먼트 | 작성시간 26.06.21 ㅋㅋ 나 살아는 있음^^
  • 답댓글 작성자헤븐(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조용해서 살아있긴 한걸까 했다는 ㅋㅇㅋ
  • 답댓글 작성자트리트먼트 | 작성시간 26.06.21 헤븐(특별회원) 무거워서 가라앉아있어~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헤븐(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트리트먼트 내가 건져올린거네 ㅋㅇㅋ
  • 답댓글 작성자트리트먼트 | 작성시간 26.06.21 헤븐(특별회원) 엉~~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