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새로 생긴 나의 취미이자 부업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잘지내고 있나???
주너니 양양 알로그는 글과 개별 소통으로 매일보고 있고
플렉스휠러도 오프통해 종종보고 있고
아서도 인천 모임 종종 참여하는거 같고
상큼이도 잘 지내는거 같고 곧 얼굴보겠군 ㅎㅎ
오류동쭈니는 요즘 잼있게 지내는가
재서니 똥주씨도 여전히 알콩달콩 하겄지??ㅎㅎ
푸른인연 선생은 요즘도 직장일이 바쁘고??ㅎ
철수는 마음 잘 추스리고 있는가?? 이제 책얘기좀 해줘야지??ㅎㅎ
뻔순이는... 우째 조용하구만 곧 생일 다가오는구나 ㅎㅎ
인천미녀 트리트먼트 양은 뭐하고 살어??ㅎㅎ
해방고기 렌즈 도로시영 박동이도 잘들 지내고 있지??ㅎㅎ
그외 언급못한 친구들도 건강히들 지내고들 있니??ㅎㅎ
가끔은 안부인사들도 해보자 ㅎㅇ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