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난 요즘 요러고 놀지 ㅎㅎ^~~^

작성자오류동쭈니|작성시간26.06.17|조회수82 목록 댓글 10

충북 단양 해넘이 구경도하고 ㅎㅎ
충북 단양 양방산에서 석양 구경도하고 ㅋ
한반도 지형 구경
8천원주고 한반도주변 지형 뗏목타고 ㅋ
강원도 평창 육백마지기 올라가서 별 구경하고 ㅎ 여기 차 끌구 올라가는데 졸 잼났다는 ㅋㅋ
평창 육백마지기 별구경ㅎㅎ
현대그룹 고 정주영회장님이 만들어놓으신 서산한우목장길
경남 하동

요러고 살고있쥬 ㅋㅋ

재미나게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류동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알로그(투자임시방장) ㅋㅋ 잼나긴 혀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 작성시간 26.06.17 오류동쭈니 누나도 내년부터 한가하다. 재밌으면 나도 껴줘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오류동쭈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알로그(투자임시방장) 내년에 얘기해유 ㅋ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 작성시간 26.06.17 오류동쭈니 ㅋㅋㅋ오냐
  •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 작성시간 26.06.17 잘 지내군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