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왜 나 따라서 독백글을..
그것도 나 다음에 쓰냐...
이어지기 딱 좋게..ㅡㅡ
으이그
난 밥이나 해야긋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상큼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근이오라버니
요즘 당동은 안 지나가시나요?
날씨가 많이 더운데
더위 조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복근이 작성시간 26.06.17 상큼녀 파주출판단지 부근이 사무실이라 가끔 한 번씩 당동 지나가요.😁
상큼양도 건강 잘 챙기고 더위 조심해요~^^ -
작성자윤똥주 작성시간 26.06.18 싸웠? ㅎ
-
답댓글 작성자상큼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아니..
쭈니가 나 따라했오.ㅋ -
답댓글 작성자윤똥주 작성시간 26.06.18 상큼녀 원래 쭈니가 타이밍을 못 맞춰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