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낙서]쭈니야

작성자상큼녀|작성시간26.06.17|조회수188 목록 댓글 16

너 왜 나 따라서 독백글을..

그것도 나 다음에 쓰냐...

이어지기 딱 좋게..ㅡㅡ


으이그

난 밥이나 해야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상큼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근이오라버니
    요즘 당동은 안 지나가시나요?

    날씨가 많이 더운데
    더위 조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복근이 | 작성시간 26.06.17 상큼녀 파주출판단지 부근이 사무실이라 가끔 한 번씩 당동 지나가요.😁
    상큼양도 건강 잘 챙기고 더위 조심해요~^^
  • 작성자윤똥주 | 작성시간 26.06.18 싸웠? ㅎ
  • 답댓글 작성자상큼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니..

    쭈니가 나 따라했오.ㅋ
  • 답댓글 작성자윤똥주 | 작성시간 26.06.18 상큼녀 원래 쭈니가 타이밍을 못 맞춰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