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오늘 아침은요?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작성시간26.06.19|조회수129 목록 댓글 26

어제 먹은 두부 생각 하며...,

오잉 샌드위치도 맛있네 ㅋ.ㅋ

아직 2개더 남은거 안비밀 ~

남자들 다 바보 ~~~~ㅋ.ㅋ

애인 안사귀면 좋겠다 ㄴㅏ 조ㅋㅔ ㅋ.ㅋ

~~~~~~~~~~~~~~~~~~~~
문득 잠이 안와 일어나 보니.....

입에서 나온 똥 자기똥 인줄 알아야되는데....

앞뒤생각 안하는건가?

동생이 자꾸 화날라고 하니 그만들 하자요^^~

전 분명 얘기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백김치에 간장양념있는데 으게 삼합인데 맛있네요 ㅎㅎ
  •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 작성시간 26.06.19 다음엔 꼭 참석
    근데 누꼬 누나가 막 혼내 주까?? 아 내코가 석자지???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왜 친구님 댓 보니까 배고프지 ㅡㅡ;;
  •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 작성시간 26.06.19 주너니(공간총괄) 점심 안 먹었으니까?~~♡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김서영( 문학방장) 계란2개 묵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