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뽕식이형 잘 마실게요 ^^~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작성시간26.06.20|조회수66 목록 댓글 8

본부장이 늦게온다고!!!! 심부름 시켜야지 ㅋㅋ

커피 픽업해 오세요 ~ ㅋㅋ

헤븐이 닉넴 뺏을려다가 ㅋㅋ

그냥 스탁벅스에 해났지 오늘 알게되었네요

닉넴 바꿀까?


천국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예요(관리자) 저도 많이 해봐서 만들수는 있는데 종로에는 자동커피임요 ㅋ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 작성시간 26.06.20 주너니(공간총괄) 니가타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예요(관리자) 믹스는 있는데.... 기계가 없어서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 작성시간 26.06.20 주너니(공간총괄) 보자기루 내려봐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예요(관리자) 아 그건 ㅋㅋ 오봉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