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부장이 늦게온다고!!!! 심부름 시켜야지 ㅋㅋ
커피 픽업해 오세요 ~ ㅋㅋ
헤븐이 닉넴 뺏을려다가 ㅋㅋ
그냥 스탁벅스에 해났지 오늘 알게되었네요
닉넴 바꿀까?
천국으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저예요(관리자) 저도 많이 해봐서 만들수는 있는데 종로에는 자동커피임요 ㅋ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시간 26.06.20 주너니(공간총괄) 니가타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저예요(관리자) 믹스는 있는데.... 기계가 없어서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시간 26.06.20 주너니(공간총괄) 보자기루 내려봐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저예요(관리자) 아 그건 ㅋㅋ 오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