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무말][주말인사] 즐거운 주말 저녁 되길....

작성자재서니|작성시간26.06.21|조회수42 목록 댓글 5

https://youtu.be/EhKaflRVBpY?si=5VwOe0Wq4dJe1Um0

 

 

주말은. 항상.. 금방 지나간당 ..ㅠㅠ

 

저녁 맛난거.. 챙겨들 먹고..

 

월요일 준비 해봅시다.

 

다들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인연 | 작성시간 26.06.21 주말뿐만아니라 평일도 빨리 지나간다 왜이리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지 이러다 50에나 얼굴보겠다..ㅠ
  • 답댓글 작성자재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ㅋㅋ 인연이 안녕 진짜.. 😭 😢 내가 파주 가야되나? 😂 😆
  • 답댓글 작성자푸른인연 | 작성시간 26.06.21 재서니 내가 원주가는게 빠를듯~잘지내고 있그라...
  • 답댓글 작성자재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푸른인연 ㅋㅋㅋ 👍 오키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