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오늘 점심은요 ~~~~~ 해장 ㅋㅋㅋㅋㅋ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작성시간26.06.22|조회수130 목록 댓글 2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양념 없이 말을 이쁘게 하는사람들을 전 무지 좋아 합니다.~ 때론 답답한 일들도 있지만 ........ 이쁘게 말 안하면 안보면 되니까요~~~ 잘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상큼녀 | 작성시간 26.06.22 나눠묵자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빤낭 와 답댓글 작성자상큼녀 | 작성시간 26.06.22 주너니(공간총괄) 진즉 갈껄..강 건너 가려고 준비중인데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상큼녀 정은이한테 보고 하고~ 답댓글 작성자상큼녀 | 작성시간 26.06.22 주너니(공간총괄) 이미누나 이제 들어간다고 무전 했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