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오늘 점심은요 ~~~~~ 해장 ㅋㅋㅋㅋㅋ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작성시간26.06.22|조회수130 목록 댓글 27

양념 없이 말을 이쁘게 하는사람들을 전 무지 좋아 합니다.~
 
때론 답답한 일들도 있지만 ........
 
이쁘게 말 안하면 안보면 되니까요~~~
 
 

잘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큼녀 | 작성시간 26.06.22 나눠묵자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빤낭 와
  • 답댓글 작성자상큼녀 | 작성시간 26.06.22 주너니(공간총괄) 진즉 갈껄..
    강 건너 가려고 준비중인데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상큼녀 정은이한테 보고 하고~
  • 답댓글 작성자상큼녀 | 작성시간 26.06.22 주너니(공간총괄) 이미
    누나 이제 들어간다고 무전 했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