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3낭만목장

[출석부]6월5일 (금) 세차하기 좋은 날이넹!!

작성자깡통캔|작성시간26.06.05|조회수38 목록 댓글 9

남은 오후도 일들 잘하시고

한 주 마무리 잘~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깡통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다들 휴가 갔나봥 ㅋㅋ
    아니면 이민갔나~!
    아니면
    눈팅!!(이게 정답일듯 )

    주말 휴일 잘 보넹
  • 작성자어화둥둥 | 작성시간 26.06.05 출석
  • 답댓글 작성자깡통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주말인데 일하남?
    아니면 카페 출석!!

    즐건 주말휴일되라
  • 답댓글 작성자어화둥둥 | 작성시간 26.06.06 깡통캔 요즘 일이 없다
  • 답댓글 작성자깡통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어화둥둥 정말
    그래도 예전보다 없다는 소리지!
    안주인 과 기분전환 카페 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