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3낭만목장

[낙서]어제낚시로~~

작성자시골아지매|작성시간26.06.07|조회수86 목록 댓글 8

어제 영월강가에서 밤낚시로 잡은 괴기들이여~~
40분여만에 한
20마리정도 잡고나니 입질 뚝~~
담에 또간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골아지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쟈들보다 작은애들은 방생해주고 왔어요
    ~~
  • 작성자깡통캔 | 작성시간 26.06.08 엄청 잡았넹!
    매운탕 감 많아서 한잔 했겠넹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시골아지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지인한테 몽땅줬지 ㅎ
  • 작성자하루에꿈 | 작성시간 26.06.08 대박이네 ~~
  • 작성자그대향기 | 작성시간 26.06.09 우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