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어제낚시로~~ 작성자시골아지매|작성시간26.06.07|조회수86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영월강가에서 밤낚시로 잡은 괴기들이여~~40분여만에 한20마리정도 잡고나니 입질 뚝~~담에 또간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시골아지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쟈들보다 작은애들은 방생해주고 왔어요 ~~ 작성자깡통캔 | 작성시간 26.06.08 엄청 잡았넹!매운탕 감 많아서 한잔 했겠넹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시골아지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지인한테 몽땅줬지 ㅎ 작성자하루에꿈 | 작성시간 26.06.08 대박이네 ~~ 작성자그대향기 | 작성시간 26.06.09 우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