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3낭만목장

[낙서]어제는 급 낚시터로

작성자시골아지매|작성시간26.06.08|조회수53 목록 댓글 6

지인부부와 점심먹고 갑자기 간 낚시터에서 메기 8마리 향어 1마리 치어 몇아리 잡았음

메기 8마리 잡아서 이웃분께 4마리드리고 남은메기~~

잡아서 사진만찍고 방생한 향어^^
저중에 나의 지분은 메기 한마리랑 방생한 향어랑 사진에는없는 치어 다섯마리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시아 | 작성시간 26.06.08 대박이다~~ 낚시 🎣 좋아하는구나! ㅎㅎ
  • 작성자시골아지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옆지기 지인분들이 모두 부부동반으로 낚시다녀서 같이 다니다보니 하게되더라고
  • 작성자인형의기사 | 작성시간 26.06.09 와우...고수의 스멜
  • 작성자그대향기 | 작성시간 26.06.09 향어는 왜 방생했어?
    잡으면 안되는 금어기인가???ㅎ
  • 답댓글 작성자시골아지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금어기는 아닌데 먹을거 아님 모두방생 ㅎ
    손맛보러가는거랏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