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3낭만목장

찌질한 인간들! 아직도 이리사넹

작성자깡통캔|작성시간26.06.09|조회수160 목록 댓글 12

우리들
근처에는
찌질한 인간들과 막 되먹은 인간


안 봐도되는 눈치를
보는 인간들이
많더라

(요즘들어 더 보이는 듯 나이먹은 듯 ^^)

왜 그리살까!

마땅히 사람들 눈치는 의식해야지만
그렇지 않은
소소한 것들도 보니

(곁에있는 나까지 ..)
.
.
.
그리살면
이제는
안되지 않나!

우린

적은나이가 아닌데
( 요즘 주변에 더 그리 보여서
나만/내 주의 만 그런가^^)

남은오후도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형의기사 | 작성시간 26.06.09 사람들은 다들 찌질함을 가지고 살고 있지

    다만 어떤 타이밍에 내가 찌질했는지 모를 뿐 .....
  • 답댓글 작성자깡통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렇지
    근데 내 주위에 그 찌질함을
    들어내고 다니는 인간들이
    많더라 공 ㅋㅋ
  • 작성자그대향기 | 작성시간 26.06.09 나..안봐도 되는 눈치 보는데..
    왜 대표님 앞에서만 서면 나는 왜 작아지는가~~
    정말~~~슬퍼....
  • 답댓글 작성자깡통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요즘 광고 안 보남?
    박카스
    자신감 갔궁 댐벼봐 ㅋㅋㅋ
  • 작성자희라니 | 작성시간 26.06.11 난 배째라~~~ 인디~~~
    안되면 포기가 젤 간단혀~~~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