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3낭만목장

[출석부]6월12일(금) 벌써 금요일이라니!

작성자깡통캔|작성시간26.06.12|조회수57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깡통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출석
    남은 오후 시간도 수고하자
  • 작성자하루에꿈 | 작성시간 26.06.12 출석 ~~
    대한민국 1승~
    장하다~~
  • 답댓글 작성자깡통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늘부터 월드컵이야?
    벌써 1승을 ㅋㅋㅋ
    홍명보 봐서는 이기면 안되는데...
    선수들을 보면 이겨야지

    화이팅
  • 작성자그대향기 | 작성시간 26.06.12 뭔지 모르지만
    볼꺼야~~

    내가 이 회사 다닌지
    17년째인데...
    오늘 처음으로 회사에서
    치킨과 피자 시켜놓고 월드컵 보면 응원을 했다
    참 오래 살고 볼일..

    난 축구 안좋아하는데
    여러명이 함께 보니 재미있기는 하네
    왜 응원전 가는지 알것 같음...ㅎㅎ

    출석
  • 작성자쥬우 | 작성시간 26.06.12 자고 일어나니 이겼네 ~~ 출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