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깡통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출석
남은 오후 시간도 수고하자 -
작성자하루에꿈 작성시간 26.06.12 출석 ~~
대한민국 1승~
장하다~~ -
답댓글 작성자깡통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오늘부터 월드컵이야?
벌써 1승을 ㅋㅋㅋ
홍명보 봐서는 이기면 안되는데...
선수들을 보면 이겨야지
화이팅 -
작성자그대향기 작성시간 26.06.12 뭔지 모르지만
볼꺼야~~
내가 이 회사 다닌지
17년째인데...
오늘 처음으로 회사에서
치킨과 피자 시켜놓고 월드컵 보면 응원을 했다
참 오래 살고 볼일..
난 축구 안좋아하는데
여러명이 함께 보니 재미있기는 하네
왜 응원전 가는지 알것 같음...ㅎㅎ
출석 -
작성자쥬우 작성시간 26.06.12 자고 일어나니 이겼네 ~~ 출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