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3낭만목장

[난지금]50년....

작성자어화둥둥|작성시간26.06.14|조회수41 목록 댓글 6

같은사람 같은 자리....

많이 변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화둥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마나님 bts 공연관람 지원 왔다
    어릴때 살던 부산 곳곳 다녔음
    50년 30년 지났는데 아주 생생하구먼
  • 답댓글 작성자루시아 | 작성시간 26.06.14 어화둥둥 멋진 남편이네~~ ㅎㅎ
    부산은 볼거리 먹거리 많아서
    다닐맛 나지?
  • 답댓글 작성자어화둥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루시아 돼지국밥만 3끼 먹고 왔어
  • 답댓글 작성자루시아 | 작성시간 26.06.14 어화둥둥 허걱~~ 부산 먹거리가
    얼마나 많은데
    돼지국밥을 엄청 좋아하는구나! ㅋㅋ
  • 답댓글 작성자어화둥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루시아 먹거리 엄청 많지...
    시간이 좀 없어서
    부산 떠나기 전에 알던곳 찾아 가려니
    국밥만 눈에 들오더만
    근데 확실히 어릴때 먹던 그 국밥은 아녀... 너무 세련돼버렸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