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3낭만목장

[난지금]구름이 좀 무섭

작성자어화둥둥|작성시간26.06.14|조회수67 목록 댓글 9

비가 올려나


집근처 공원에 나왔는데
하늘이 시커먼게 보기더문 하늘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로나 | 작성시간 26.06.14 어화둥둥 
    태풍의 눈에 들어갔었다고???
  • 답댓글 작성자어화둥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로나 기억 나는것만 2번
    아주 멋져 희한하고 무시무시하고 조용하고 하늘이 보이고
  • 답댓글 작성자로나 | 작성시간 26.06.14 어화둥둥 
    와~~
    신기한경험을 2번이나 했네 ^^
    그런거 또 본다고 막 쫒아다니지는 말고~~
  • 답댓글 작성자어화둥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로나 아녀 기회돼면 함 드가볼만혀
    나중에 나이들어 죽을때 기억날거같은
    짜릿한 경험이지
  • 답댓글 작성자로나 | 작성시간 26.06.14 어화둥둥 그래?? 나 팔랑귀인데
    또 니가 그렇게 얘기하니
    나중에 경험할 기회가 되면
    드가보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