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올려나
집근처 공원에 나왔는데
하늘이 시커먼게 보기더문 하늘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로나 작성시간 26.06.14 어화둥둥
태풍의 눈에 들어갔었다고??? -
답댓글 작성자어화둥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로나 기억 나는것만 2번
아주 멋져 희한하고 무시무시하고 조용하고 하늘이 보이고 -
답댓글 작성자로나 작성시간 26.06.14 어화둥둥
와~~
신기한경험을 2번이나 했네 ^^
그런거 또 본다고 막 쫒아다니지는 말고~~ -
답댓글 작성자어화둥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로나 아녀 기회돼면 함 드가볼만혀
나중에 나이들어 죽을때 기억날거같은
짜릿한 경험이지 -
답댓글 작성자로나 작성시간 26.06.14 어화둥둥 그래?? 나 팔랑귀인데
또 니가 그렇게 얘기하니
나중에 경험할 기회가 되면
드가보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