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후덥지근 하구만
커피 한잔 하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대향기 작성시간 26.06.16 저 커피를 다 마시면 어떻게 될까?ㅎㅎ
다들 덥다덥다 하는데..
나는 그래도 견딜만 하네..
오늘도 수고하시고
출석~~~^^ -
답댓글 작성자어화둥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어셥셔
방가워
날이 엄청 덥네 건강관리 잘하기 -
작성자인형의기사 작성시간 26.06.16 점심으로 열무국수 한그릇 먹은 1인
속이 엄청 시원하더라....!!!!!!!!
여름엔 시원한게 최고야
출석 -
답댓글 작성자어화둥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오..맛나게 뭇나
나도 시원한 국수먹었음
-
답댓글 작성자인형의기사 작성시간 26.06.16 어화둥둥 얼음 덕분에
궁물이 끝내줬어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