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3낭만목장

[출석부]2026년6월16일화요일....소띠방출석부

작성자어화둥둥|작성시간26.06.16|조회수27 목록 댓글 25

아침부터 후덥지근 하구만
커피 한잔 하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대향기 | 작성시간 26.06.16 저 커피를 다 마시면 어떻게 될까?ㅎㅎ
    다들 덥다덥다 하는데..
    나는 그래도 견딜만 하네..
    오늘도 수고하시고
    출석~~~^^
  • 답댓글 작성자어화둥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어셥셔
    방가워
    날이 엄청 덥네 건강관리 잘하기
  • 작성자인형의기사 | 작성시간 26.06.16 점심으로 열무국수 한그릇 먹은 1인

    속이 엄청 시원하더라....!!!!!!!!

    여름엔 시원한게 최고야

    출석
  • 답댓글 작성자어화둥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오..맛나게 뭇나
    나도 시원한 국수먹었음
  • 답댓글 작성자인형의기사 | 작성시간 26.06.16 어화둥둥 얼음 덕분에
    궁물이 끝내줬어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