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3낭만목장

[출석부]2026년 6월18일 목요일 소띠방출석부

작성자어화둥둥|작성시간26.06.18|조회수22 목록 댓글 14

아직 장마도 안왔는데
엄청 덥네
완전 여름이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화둥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방갑네
    날도 더운데 맛난거 많이 드시오
  • 작성자그대향기 | 작성시간 26.06.18 나도 아까 잠깐 외근 나갔다 왔는데
    밖이 그리 더운줄은 몰랐네..
    늘 사무실에만 있었더니..
    땀을 한바가지 흘렸음..기력이 쇠해졌나~~ㅎㅎㅎ
    나도 출석~~~
  • 답댓글 작성자어화둥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방가워
    벌써 기력딸리면 안돼는데
    맛난거 많이 드시오
  • 작성자시골아지매 | 작성시간 26.06.18 출슥~~~~
  • 답댓글 작성자어화둥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어셥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