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하면서 휴게소 오.돈 머꼬
호떡마을 가서 호떡
저녁에 회쏘 먹구 자구
아침에 밥집 웨이팅하믄서 차마시구
소고기뭇국 머꼬
빵사고 어디로 갔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저예요(등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한시간을 줄을 서서 기다려 사야하나 싶다가도 먹어보믕 또 맛있구 하여간 이성당 이상해
-
작성자요일 작성시간 26.05.26 누구냥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등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저예요
-
작성자콩이야 작성시간 26.05.26 일만 하다 놀러가서 넘 좋았겠당~~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등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넴 얼마만에 놀러간건지...
너무 행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