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군산 여행기 1탄

작성자저예요(등업)|작성시간26.05.26|조회수147 목록 댓글 18

출발하면서 휴게소 오.돈 머꼬

호떡마을 가서 호떡

저녁에 회쏘 먹구 자구

아침에 밥집 웨이팅하믄서 차마시구

소고기뭇국 머꼬

빵사고 어디로 갔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등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한시간을 줄을 서서 기다려 사야하나 싶다가도 먹어보믕 또 맛있구 하여간 이성당 이상해
  • 작성자요일 | 작성시간 26.05.26 누구냥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등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저예요
  • 작성자콩이야 | 작성시간 26.05.26 일만 하다 놀러가서 넘 좋았겠당~~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등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넴 얼마만에 놀러간건지...
    너무 행복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