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해달라면 척척해주는~
요리 안하니깐 죠탕ㅎ
고추장 잇냐고 물어본이유가
이거 엿그낭!!
마법에 고추장!!~ㅎ
덤으로 갈비찜~ㅎ
후식으로 토마토까징~ㅎ
비올땐 비빔밥이 최고징~~ㅎ
후라이하나 참기름 딱 이햐~~
식사들 마잇게하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시간 26.05.26 제네씨쓰(특별회원) 형님이 주변 살핌을 잘하셨네유~👍
-
답댓글 작성자제네씨쓰(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유나(특별회원) 내 주위가 다 그런사람들~~
엄마라고 부르는 동생도 잇다는ㅋ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시간 26.05.26 제네씨쓰(특별회원) ㅋㅋ 그건 쫌 ~😆
-
답댓글 작성자제네씨쓰(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유나(특별회원) 지금은 혼날까봐 죠심해 나둥~~크크킄
근데 첨엔 날리 쳣는데..
(그때 내가 좋아햇던사람이 있어서 선긋기..)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시간 26.05.26 제네씨쓰(특별회원) ㅎㅎㅎ 며칠 형님 식탁이 풍성해졌네요
맛나게 드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