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오늘의일기]역쉬 울 누낭~^^ㅎ

작성자제네씨쓰(특별회원)|작성시간26.05.26|조회수96 목록 댓글 25

반찬해달라면 척척해주는~
요리 안하니깐 죠탕ㅎ

고추장 잇냐고 물어본이유가
이거 엿그낭!!

마법에 고추장!!~ㅎ

덤으로 갈비찜~ㅎ

후식으로 토마토까징~ㅎ

비올땐 비빔밥이 최고징~~ㅎ
후라이하나 참기름 딱 이햐~~

식사들 마잇게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5.26 제네씨쓰(특별회원) 형님이 주변 살핌을 잘하셨네유~👍
  • 답댓글 작성자제네씨쓰(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유나(특별회원) 내 주위가 다 그런사람들~~

    엄마라고 부르는 동생도 잇다는ㅋ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5.26 제네씨쓰(특별회원) ㅋㅋ 그건 쫌 ~😆
  • 답댓글 작성자제네씨쓰(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유나(특별회원) 지금은 혼날까봐 죠심해 나둥~~크크킄

    근데 첨엔 날리 쳣는데..
    (그때 내가 좋아햇던사람이 있어서 선긋기..)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5.26 제네씨쓰(특별회원) ㅎㅎㅎ 며칠 형님 식탁이 풍성해졌네요
    맛나게 드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