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오늘의출석]6월5일 해피금욜~~~♡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작성시간26.06.05|조회수42 목록 댓글 19

창밖이 흐릿 하네요~~♡

오늘 4일째!!!!!!

낼 휴무이긴 하나......♡

똑같은 시간에 인나서 똑같은 시간에 밖으로~~~♡

5일 일하는 느낌이~~~♡

오늘은 하루가 시원??할듯 하네요~~~♡

암튼 오늘도 홧팅하며 해피데이~~~♡

입가심 사탕을 달고 사는 요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낼 푹셔요~~~♡

    케이 해피저녁~~~♡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안드로(중앙운영진) | 작성시간 26.06.05 낼도 일하는 일인 출슥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나도~~~휴무지만 휴무가 아닌~~~♡

    드로 해피저녁~~~♡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마동석 | 작성시간 26.06.06 날짜는 지났지만 아직 잠들지 않았으니 오늘인거루. 출석~~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주말이니~~~~해피주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