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현충일~~이였네요~~~♡
출근은 아니고 봉사가는 날이라서~~♡
일찍 준비하고 모닝 커피중~~~♡
밖에 날씨가 화창하니~~~~♡
바다가 보고 싶네요~~~♡
해피한 주말 보내세요~~~♡
올만에 수다 이벵을 해볼려고 하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수다방 반말 999이벵 ❤️🎆
❤️ 6월 8일 월요일~~~♡
❤️ 00시01분~~23시 59분까지~~~♡
❤️ 9일 : 3명 무작위 방장이 선정~~~♡
❤️특별상 : 댓글다수상~~~방장선정~~♡
(3명과 중복되도 커피줌)
❤️10일 : 저녁에 커피 배달(월급날임)~~♡
방식은 전과 똑같아요~~~♡
무조건 반말이어야하고 ● 숫자 한글자는 안됩니다~~♡
대화가 되면 좋겠지만~~낯을 가리는 분이라면 혼잣말도 가능함~~~♡
누구나 글을 쓸수 있지만 글제목은 알기쉽게~~~**야자타임 999**
카페 이벵도 있고 해서~~♡
겸사 겸사 이벵을 개최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반말이 편하죠~~~♡
콩언니~~해피데이~~~♡
-
작성자마동석 작성시간 26.06.06 이벵 이해는안되지만 한다니 잘 되길바래요 ㅎ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같이 해야죠~~댓글만 달면 되요~~~♡
동석옵 해피데이~~~♡
-
작성자안드로(중앙운영진) 작성시간 26.06.06 퇴근하구 출슥함다^^
-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드로 해피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