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오늘의출석]6월 6일 해피토욜~~♡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작성시간26.06.06|조회수49 목록 댓글 22

오늘이 현충일~~이였네요~~~♡

출근은 아니고 봉사가는 날이라서~~♡

일찍 준비하고 모닝 커피중~~~♡

밖에 날씨가 화창하니~~~~♡

바다가 보고 싶네요~~~♡

해피한 주말 보내세요~~~♡

올만에 수다 이벵을 해볼려고 하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수다방 반말 999이벵 ❤️🎆

❤️ 6월 8일 월요일~~~♡

❤️ 00시01분~~23시 59분까지~~~♡

❤️ 9일 : 3명 무작위 방장이 선정~~~♡

❤️특별상 : 댓글다수상~~~방장선정~~♡
(3명과 중복되도 커피줌)

❤️10일 : 저녁에 커피 배달(월급날임)~~♡

방식은 전과 똑같아요~~~♡

무조건 반말이어야하고 ● 숫자 한글자는 안됩니다~~♡

대화가 되면 좋겠지만~~낯을 가리는 분이라면 혼잣말도 가능함~~~♡

누구나 글을 쓸수 있지만 글제목은 알기쉽게~~~**야자타임 999**

카페 이벵도 있고 해서~~♡

겸사 겸사 이벵을 개최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반말이 편하죠~~~♡

    콩언니~~해피데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마동석 | 작성시간 26.06.06 이벵 이해는안되지만 한다니 잘 되길바래요 ㅎ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같이 해야죠~~댓글만 달면 되요~~~♡

    동석옵 해피데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안드로(중앙운영진) | 작성시간 26.06.06 퇴근하구 출슥함다^^
  •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드로 해피데이~~~♡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