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습관

작성자서운|작성시간26.06.07|조회수84 목록 댓글 20

술을 끊든가 돈질을 계속하든가ㅡㅡ
잃어버리는 것도 습관일까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콩이야 | 작성시간 26.06.07 서운 머랴?
    나 고급인력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서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콩이야 그람 머요?
    뚜썸이면돼요?
  •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또 잃어 버렸??? 토닥 토닥~~♡
  • 답댓글 작성자서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이제 머 그러려니해요ㅡㅡ
  • 작성자스윗커피 | 작성시간 26.06.08 벌써 잃어버리고 잊어버리믄 안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