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반말 999☆콩이에 휴일

작성자콩이야|작성시간26.06.08|조회수108 목록 댓글 53


12시까지 늘어지게 자고 언니 델꾸 오래된 메밀묵집에 점심 먹으러

온.냉 두가지가 나오는데 난 냉으로
내장까지 시원해지는 느낌
전병과 전도 얌얌

카페가서 커피 마시고 나온김에 안흥에 찐빵사러 감
처음엔 한곳이였는데 유명세를 타면서 찐빵마을로 지정됨
긍데 죄다 원조안흥진빵 이라고 간판을ㅋㅋ


이곳은 처음 가본곳인데 직접 농사 지은 팥을 쓴다고
맛보라고 주신 따끈따끈한 찐빵과 감자떡
원래가던 원조집보다 더 맛있었음

다섯가지 맛 모듬으로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고 싶을때마다 먹어야징~


근처 개울에 다슬기가 많다고 해서 온김에 언니가 잡으러 가자고 해서 갔는데 난 조만큼 잡고 농땡이ㅋㅋ
하루 해감해서 맛있게 먹을거에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콩이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사아칸천사 ㅋㅋㅋㅋㅋ눈치는 빨라가지궁
  •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 작성시간 26.06.08 다슬기 잡고 싶뜨아 ㅋㅋㅋ한때 나도 안흥찐빵 많이 먹었는뎁~~♡
  • 답댓글 작성자콩이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엉니 나중에 오게됨 사러가용
  •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 작성시간 26.06.08 콩이야 오키 오키요 너무 더워지기 전레 함 가고 싶은뎁~~♡
  • 답댓글 작성자콩이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김서영( 문학방장) 암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