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반말 이벵은 첫번째 글로 하겠습니다~~♡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작성시간26.06.08|조회수99 목록 댓글 7

글이 여려개면 댓글이 분산 되서~~~♡

서운님 글로 ❤️ 반말 999 ❤️ 할테니~~♡

이벵 댓글은 서운님 글에 몰빵 해주세요~~♡

저에요님 글은 존칭이 너무 많아서 탈락!!!

암튼 반말 댓글은 서운님 글에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저예요(관리자) | 작성시간 26.06.08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서운이 글로~~~♡
  • 답댓글 작성자케일 | 작성시간 26.06.08 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응
  •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 작성시간 26.06.08 아놔 난 해야해 말아야해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고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