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즐 거 웠습니다~
저는, 맥 주 먹다 자려구요~
다들 굿 잠 하세요~
아직 12시 아닌데.., 반말 해도 돼나.? ,ㅎ
김무열 넘 멋졍~ ,
굿, 나잇~
세드 엔딩!!?
나도 싫디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또(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음.....
그.것두....
근데 전 너무 공감돼요~~
잘자유~~
-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시간 26.06.09 참교육??? 슬픈건 싫은 뎁~~♡
-
답댓글 작성자미또(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아니~~``
세드 아니라구요~~~ ㅋㅋ -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작성시간 26.06.09 참교육 뻔한 스토리 같은데....해피엔딩이라고 하니 주말에 정주행 해야겠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미또(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해피도 아니고
피해자를 위한다는 것이
더 많은 아이들을 위해
빌런들을... ㅋ
사람마다 생각이 틀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