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오늘의일기]엔딩~~ 슬프다

작성자미또(특별회원)|작성시간26.06.08|조회수159 목록 댓글 18

넘 즐 거 웠습니다~
저는, 맥 주 먹다 자려구요~
다들 굿 잠 하세요~
아직 12시 아닌데.., 반말 해도 돼나.? ,ㅎ

김무열 넘 멋졍~ ,

굿, 나잇~


세드 엔딩!!?
나도 싫디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또(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음.....
    그.것두....

    근데 전 너무 공감돼요~~

    잘자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 작성시간 26.06.09 참교육??? 슬픈건 싫은 뎁~~♡
  • 답댓글 작성자미또(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니~~``
    세드 아니라구요~~~ ㅋㅋ
  •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 작성시간 26.06.09 참교육 뻔한 스토리 같은데....해피엔딩이라고 하니 주말에 정주행 해야겠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미또(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해피도 아니고
    피해자를 위한다는 것이
    더 많은 아이들을 위해
    빌런들을... ㅋ

    사람마다 생각이 틀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