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정신없는 새벽을~~♡
원래 나는 일복이 없는데~~~♡
일복이 많은 간호사랑 일해서 긍가~~♡
어제 오늘 겁나 바쁘네요~~~♡
이제 퇴근후 휴뭅니다~~~♡
어제 이벵 결과가 깜놀!!!
집계 하느라 잠을 못잠ㅠㅠ
암튼 퇴근후 올리게쓰요~~~♡
오늘 하루도 홧팅하며 해피데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오후도 아직 안끝나쓰요~~♡
청우옵 해피데이~~~♡
-
작성자무리수(진상임시방장) 작성시간 26.06.09 출석합니당!! 요새 바빠서 뜸하네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리수 해피데이~~~♡
-
작성자참비 작성시간 26.06.09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참비 해피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