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오일장을 가써여
신나게 구경하고 먹느라 사실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
일단 기절호떡은 진짜 꿀맛
딴건 못먹어두 이건먹어야행
흠....
먹고 먹이고 사고 두손가득 장보고왔네요
같이가실분~~~~~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지난주에 삼척.속초.낙산? 돌구와쒀용
-
작성자청우 작성시간 26.06.09 기절호떡 먹으면 기절 하나요? 그럼 도전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기절하기 직전까지?ㅎㅎ
-
답댓글 작성자청우 작성시간 26.06.09 저예요(관리자) 왠지 혈당올라서 기절할듯..ㅎㅎ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청우 기절은 안했으니 걱정은말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