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오늘의일기]얼음동동

작성자청우|작성시간26.06.09|조회수76 목록 댓글 18

일마치고. 

집에와서 샤워하고 

소파에 널브러져 있다보니

생맥주 한잔이 절실해집니다.

 

벙을 뒤적거리다가..

늦벙을 칠까 하다가..

내일 낮벙을 쳐볼까 ...

이런저런 생각중.

 

지금은 사라진

살얼음동동 동네 생맥주집이 그리워지는 날씨 입니다.

 

모두 햇볕 조심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로나 | 작성시간 26.06.09 청우 ㅠㅠ
  • 작성자스윗커피 | 작성시간 26.06.09 살얼음동동 맥주라니요 .. 그림의 맥주..ㅋ
  • 답댓글 작성자청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살얼음 맥주 한참 유행했던거 같은데..다 사라진거 같아요
  •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 작성시간 26.06.09 얼음 동동은 미숫가루지 암만~~♡
  • 답댓글 작성자청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여름엔 최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