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오늘의일기]오늘은#겨울잠옷#이쁜척#발해를 꿈꾸며#💤

작성자아롱아롱|작성시간26.06.09|조회수120 목록 댓글 51

오늘은 애들 촉감놀이로 이런거 했어요

그리고 점점 추워져서...
지금 집안 온도가 7도네요 🥶🥶
근데 히터 안틀고 버틸라고😆😆

본격 겨울 잠옷 꺼내입었어요
(내 남자만을 위한 촉각놀이짤 펑!요 🤭🤭)


그리고 사은품으로 요상한 치마를 받았는데
나랑 안어울리는거 같아요 ㅡㅡ;;

미니 플레어인데 반은 긴 천으로 가려지는?
뭔가... 발해를 꿈꾸는 춤을 춰야만 할꺼같은 스타일
🤣🤣🤣🤣🤣



요래조래 상의 바꿔서 입어봤지만..넘 별로 인거 같아서 재활용으로 낼까말까 고민중

굿밤하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롱아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냥 살 덩어리예요 >.<
    ㅋㅋㅋㅋ
    콩언니의 2배아니 3배넘는 지방😂😂😂😅😅😅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 작성시간 26.06.09 나도 못봤는데...펑을 하다니...아롱님 미워 ㅠㅠ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아롱아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여소해준다던 동생이나 얼렁 잡아오세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루틴아 | 작성시간 26.06.10 만질수있을때실컷만져라
  • 답댓글 작성자아롱아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침마다 나혼자 주물주물 ㅡㅡ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