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 이벤트에
내가 3번이나 당첨 되는거
진짜 큰 행운 맞죠??
그저 도와 주려는 맘이었는데
이런 기분 좋은 일까지
너무나 감사한 일이라
글 올립니다
살다 보니 이런 날도 있네요ㅋㅋ
벛꽃이 진 개심사가
참 쓸쓸해 보였는데
조신하게 건진 사진 한장으로
마무리
함께 해주신 분들께
이 자릴 빌어 감사 인사를
커피는 내가 받은 거니
혼자 잘 마실께요 ㅋㅋㅋ
두잔은 내돈 내산으로
다시 낙서방 이벤으로
협찬 했으니
다음 기회는
양보 힙니다
수다방 흥해랏~~♡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아 맞다 오늘 로또 살껄 ㅋㅋㅋ~~♡
-
작성자아롱아롱 작성시간 26.06.10 서영언니의 타고난 복인거 같아요👍👍
남자복=>>>커피들로 바꾼
🤣🤣🤣🤣🤣🤣
-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남자보다는 커피죠 ㅋㅋㅋㅋ~~♡
-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시간 26.06.10 언니가 준 두잔의 커피로 낼~~~낙방 이벵 할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오키 오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