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내 운을 어제 다 쓴??아니다 이제 시작인???~~♡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141 목록 댓글 24

카피 이벤트에
내가 3번이나 당첨 되는거
진짜 큰 행운 맞죠??
그저 도와 주려는 맘이었는데
이런 기분 좋은 일까지
너무나 감사한 일이라
글 올립니다
살다 보니 이런 날도 있네요ㅋㅋ

벛꽃이 진 개심사가
참 쓸쓸해 보였는데
조신하게 건진 사진 한장으로
마무리

함께 해주신 분들께
이 자릴 빌어 감사 인사를
커피는 내가 받은 거니
혼자 잘 마실께요 ㅋㅋㅋ

두잔은 내돈 내산으로
다시 낙서방 이벤으로
협찬 했으니
다음 기회는
양보 힙니다

수다방 흥해랏~~♡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 맞다 오늘 로또 살껄 ㅋㅋㅋ~~♡
  • 작성자아롱아롱 | 작성시간 26.06.10 서영언니의 타고난 복인거 같아요👍👍
    남자복=>>>커피들로 바꾼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남자보다는 커피죠 ㅋㅋㅋㅋ~~♡
  •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 작성시간 26.06.10 언니가 준 두잔의 커피로 낼~~~낙방 이벵 할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키 오키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