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오늘의출석]6월 10일 해피수욜~~♡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작성시간26.06.10|조회수53 목록 댓글 23

해피한 오전을 보내셨나요~~??

전 이제 기상해서~~~♡

싱크대 청소를 했어요~~~♡

그리고 밀키트 부대찌게에 이것저것을 넣어~~잡탕찌게를 만들어~~♡

한그릇 먹는중~~~♡

휴일에 늦잠이 최고~~~♡

단 허리는 평소보다 더 아픈듯~~~♡

남은 오후도 해피데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쵸그죠~~~♡

    서영언니 해피데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아롱아롱 | 작성시간 26.06.10 소중한 허리~~ 조심하시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수네키 | 작성시간 26.06.10 허리가....없어짐....쿨썩....
  • 작성자알러뷰씨(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0 휴일엔 딩굴이 최고인뎅 ㅋ
  • 작성자참비 | 작성시간 26.06.10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