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오늘의출석]6월 11일 해피목욜~~~♡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작성시간26.06.11|조회수50 목록 댓글 22

제 폰이 고장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액정이 까맣게 변하더니~~~♡

돌아오질 않네요~~♡

집에 있는 피씨로~~~이야심한 새벽에 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오후에 A/S 다녀와야 할듯해요~~~♡

댓글 기타등등 못보니~~~♡

푹 주무시고~~~~♡

해피데이~~~♡

 

비번도 까먹어서 한시간 고생하다 알아냄 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케이 해피굿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무리수(진상임시방장) | 작성시간 26.06.11 출석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리수 해피굿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아롱아롱 | 작성시간 26.06.11 그래도 한국에서는 고치는거 넘 수월하니까 그거도 엄청 부러워요🥹🥹🥹

    이번에 한국 갔을때 제 지플립6 액정을 이나라에서는 상상도 못할 착한!! 금액으로 수리해서 왔더니 완전 새폰 생긴거 같아서 진짜진짜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이번까진 무료라고 하네요~~~♡

    아롱님 해피굿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