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폰이 고장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액정이 까맣게 변하더니~~~♡
돌아오질 않네요~~♡
집에 있는 피씨로~~~이야심한 새벽에 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오후에 A/S 다녀와야 할듯해요~~~♡
댓글 기타등등 못보니~~~♡
푹 주무시고~~~~♡
해피데이~~~♡
비번도 까먹어서 한시간 고생하다 알아냄 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케이 해피굿밤~~~♡
-
작성자무리수(진상임시방장) 작성시간 26.06.11 출석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리수 해피굿밤~~~♡
-
작성자아롱아롱 작성시간 26.06.11 그래도 한국에서는 고치는거 넘 수월하니까 그거도 엄청 부러워요🥹🥹🥹
이번에 한국 갔을때 제 지플립6 액정을 이나라에서는 상상도 못할 착한!! 금액으로 수리해서 왔더니 완전 새폰 생긴거 같아서 진짜진짜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이번까진 무료라고 하네요~~~♡
아롱님 해피굿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