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나 혼술이지... ㅋㅋㅋㅋ
알럽님 한잔 중에 온라인으로 끼어들기~
이쁜 접시에 옮겨 먹어야는데
아몰라 그냥 시작했습니다.
제법 고단한 하루네요. 한잔 하시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솔(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쏠라미 자기도~ 또 볼일있겠지^^
-
답댓글 작성자쏠라미 작성시간 26.06.12 해솔(특별회원) 당근~~봐야징~^^
-
답댓글 작성자해솔(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쏠라미 불금이다 놀자요 ㅎㅎ 건강하게!
-
작성자청우 작성시간 26.06.12 응? 왜 혼술을..... 금술을 안드시고.........알았으면 온라인으로 같이 한잔 했을텐데 아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해솔(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온라인도 좋은데 말입니다~ 더 좋은 날에 한잔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