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오늘의출석]6월 12일 해피금욜~~~♡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작성시간26.06.12|조회수51 목록 댓글 30

숙면들 하셨죠??

저는 거의 기절하듯 자고 인났어요~~~♡

이렇게 폰을 들고 카페에 글을 쓰니~~♡

아침부터 해피해피~~~♡

소중한 폰 떨어뜨리지 않게 조심조심 해야겠어요~~~♡

낙방 99 이벵이 오늘까지 에요~~~♡

99 달성한분이 두분뿐이라니~~~♡

오늘은 제가 9~~6시 근무라서~~~♡

퇴근후 댓글달러 가겠어요~~~♡

요번엔 좀 비싼 커피로~~♡
(월급타씀......)



오늘 하루도 홧팅하며 해피데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케이 해피저녁~~~♡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콩이야 | 작성시간 26.06.12 출석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콩언니 해피저녁~~~♡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청우 | 작성시간 26.06.12 출석. 더워욧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청우옵 해피저녁~~~♡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