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엔 내방에
이동식 TV설치해주더니
올해는 디지털 도어락 교체해주네..ㅋ
용돈도 주고 ^^
뿌듯..
보디가드에 운전도 월차내서 병원다닐때마다 다 해주고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스윗커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얘가 케잌을안사줬어요ㅡ 맘이 변했나?? ㅋ어버이날은 주더니...ㅋㅋㅋ 내색은 안함요 . 말도 안꺼내고.ㅋㅋㅋㅋ
-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시간 26.06.12 효자가 따로 없네요~~~결혼함 아쉬울듯~~~♡
-
답댓글 작성자스윗커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애인 생기면서 배신자 이랬는데 머.. 괜찮아요.이젠..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시간 26.06.12 스윗커피 애인있어도 잘하는 애들도 이쓰니~~~장가가면 놔주는거로~~♡
-
답댓글 작성자스윗커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ㅋㅋㅋ지금도 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