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택배올께 없는데 왠 택배?
뜯어보니 양평오일장 김부각~
바로 뜯어서 한봉지 순삭
내가 살을 뺄수가 없어요. ...
감사히 잘먹겠습니당
왜 이집이 줄까지 서서 사먹는지 이해가되는맛.
꼬ㅡ옥 양평오일장가시믄 겟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거기두 맛나요?
-
답댓글 작성자청우 작성시간 26.06.14 저예요(관리자) 부각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성지로 불리우는........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청우 오...담에가믄 사봐야게써요
-
답댓글 작성자청우 작성시간 26.06.14 저예요(관리자) https://blog.naver.com/dietcook1029/224287238021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청우 감사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