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선물

작성자저예요(관리자)|작성시간26.06.13|조회수182 목록 댓글 28

난 택배올께 없는데 왠 택배?
뜯어보니 양평오일장 김부각~
바로 뜯어서 한봉지 순삭
내가 살을 뺄수가 없어요. ...
감사히 잘먹겠습니당

왜 이집이 줄까지 서서 사먹는지 이해가되는맛.
꼬ㅡ옥 양평오일장가시믄 겟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거기두 맛나요?
  • 답댓글 작성자청우 | 작성시간 26.06.14 저예요(관리자) 부각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성지로 불리우는........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청우 오...담에가믄 사봐야게써요
  • 답댓글 작성자청우 | 작성시간 26.06.14 저예요(관리자) https://blog.naver.com/dietcook1029/224287238021
  • 답댓글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청우 감사햅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