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놀러 가쎴나요??
전 느즈막히 일어나서~~~♡
옷 리폼을 했어요~~~♡
원피스 잘라서 치마를 만들고~~♡
블라우스가 너무 파져서~~♡
살짝씩 리폼을~~~♡
하고 나니 숙제를 끝낸 느낌이랄까??
밀키트 떡꼬치를 먹고~~~♡
티비 시청중~~~♡
어제 오후에 넘의 커피를 내껀줄 알고~~♡
두모금 마셨는데....밤새 잠을 못잠ㅠㅠ
반신욕을 하까....누워 있을까~~~♡
생각중이에요~~~♡
피곤이 가시지 않았는데~~~♡
또 나이트 근무ㅠ 오늘 낼~~~♡
즐거운 하루 해피하게 보내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