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오늘의출석]6월 13일 해피주말~~~♡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작성시간26.06.13|조회수64 목록 댓글 26

다들 놀러 가쎴나요??

전 느즈막히 일어나서~~~♡

옷 리폼을 했어요~~~♡

원피스 잘라서 치마를 만들고~~♡

블라우스가 너무 파져서~~♡

살짝씩 리폼을~~~♡

하고 나니 숙제를 끝낸 느낌이랄까??

밀키트 떡꼬치를 먹고~~~♡

티비 시청중~~~♡

어제 오후에 넘의 커피를 내껀줄 알고~~♡

두모금 마셨는데....밤새 잠을 못잠ㅠㅠ

반신욕을 하까....누워 있을까~~~♡

생각중이에요~~~♡

피곤이 가시지 않았는데~~~♡

또 나이트 근무ㅠ 오늘 낼~~~♡

즐거운 하루 해피하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참비 해피데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스윗커피 | 작성시간 26.06.13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스윗언니 해피데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마틴 | 작성시간 26.06.13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마틴님 해피데이~~♡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