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은 아들이 여친이랑 유명한 빵집가서 먹고 사왔다고 하구요.
떡과 찐빵은 여친이 사서 줬다고 하네요.
찐빵이.. 생일 선물이라구? ㅋ 어쩐지..ㅋ케잌을 안주더니만..
전 제가 받은 초코렛케잌을 아들에게 줬습니다.
저녁은 이걸로.ㅋ
냠냠냠...
빵 은 ..
대전은 빵집이 많아서리..
맛나긴해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스윗커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아직 여친이에요.ㅋ모르죠.언제일진ㄴ.
-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시간 26.06.13 여친이 예비 시엄마한테 한결같이 잘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스윗커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
작성자아롱아롱 작성시간 26.06.14 대전 빵 꼭 먹어보고 싶네요🤤🤤
아들과 아들 여친에게까지 선물 받으신 커휘~님 행복하신분이네요^___^ -
답댓글 작성자스윗커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소소한 행복이죠. 가끔 빵한개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