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오늘의일기]오늘은...

작성자안드로(중앙운영진)|작성시간26.06.14|조회수78 목록 댓글 11

올만에 집에 갔는데, 아무도 없어서 걍 숙소로 왔네여^^ 다 바쁘게들 사네
저녁해먹기도 귀찮고 이따 단골 중식집 가서 밥이나 먹어야 긋넹
알까기 톡해서 밥이나 묵자 할까?





https://youtu.be/XKUeTEupxCE?si=uZIDyCmNCoHlzUU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롱아롱 | 작성시간 26.06.14 맛난거 드시면서 행저하세요^___^
  • 답댓글 작성자안드로(중앙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맛나는거 많이 먹었죠^^ 이쁜이두 저녁 맛나게 드셨?^^ 아프지 말고 잘 지내기 ㅎㅎ ♡♡
  • 작성자복근이 | 작성시간 26.06.14 우린 언제보죠 ㅋ
    조만간 한잔 해요~^^
  • 답댓글 작성자안드로(중앙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콜^^ 담주나 함 볼끄나?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복근이 | 작성시간 26.06.14 안드로(중앙운영진)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