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들 하셨나요??
저는 퇴근중입니다~~~♡
일찍 끝나도 못가는 신세~~~♡
버스가 지나갔는지~~~없네요~~~♡
휴게실에서 시간 축내는중~~~♡
밖은 추울듯 해서~~~♡
안산은 비가 안왔어요~~~♡
뉴스보니 난리도 아니드만~~~♡
어여가서 자고 싶지만 잠이 안올듯~~♡
달달한게 먹고 싶어서 봉다리 한잔 마셨거든요~~~♡
이제 버스가 뜨네요~~~♡
해피한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시간 26.06.15 추워서?? 노노 개 더움요 ㅋㅋ출석~~♡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저도 더워요~~~♡
서영언니 해피데이~~~♡
-
작성자요일 작성시간 26.06.15 가는버스는 잡아야죠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걸 어케??
요일 해피데이~~~♡
-
작성자안드로(중앙운영진) 작성시간 26.06.16 늦출하고 자러가요^^
눕도 굿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