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방

[♡오늘의출석]6월 15일 해피월욜~~~♡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작성시간26.06.15|조회수49 목록 댓글 25

숙면들 하셨나요??

저는 퇴근중입니다~~~♡

일찍 끝나도 못가는 신세~~~♡

버스가 지나갔는지~~~없네요~~~♡

휴게실에서 시간 축내는중~~~♡

밖은 추울듯 해서~~~♡

안산은 비가 안왔어요~~~♡

뉴스보니 난리도 아니드만~~~♡

어여가서 자고 싶지만 잠이 안올듯~~♡

달달한게 먹고 싶어서 봉다리 한잔 마셨거든요~~~♡

이제 버스가 뜨네요~~~♡

해피한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 작성시간 26.06.15 추워서?? 노노 개 더움요 ㅋㅋ출석~~♡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저도 더워요~~~♡

    서영언니 해피데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요일 | 작성시간 26.06.15 가는버스는 잡아야죠
  • 답댓글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걸 어케??

    요일 해피데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안드로(중앙운영진) | 작성시간 26.06.16 늦출하고 자러가요^^
    눕도 굿나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